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랭 씨의 번역 이야기: 번역가들이 해외뉴스와 정보를 찾아 번역한 글을 제공합니다... Posted by Allang who search and translate news and infos worldwide.

모유가 암도 이기게 한다!



모유가 암도 이기게 한다! - 과학자들의 주장
Breast milk kills cancers claim scientists



모유 수유가 최선인지에 대한 열띤 논쟁의 새로운 증거자료로, 과학자들은 모유가 어린이들의 자연 면역성을 촉진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종양세포의 세포사를 유발하는 알파 락트알부민 (HAMLET)이라는 모유의 성분이 5년 이내에 성인들을 위한 일반 암 치료제로 개발 된다.

인체 실험에서 이미 알파 락트알부민은 방광암 세포를 죽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실험실 테스트에서도 40개 종류의 암세포의 세포사를 유발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결정적으로, 이 화학물질은 건강한 세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현재 사용되고 있는 화학요법의 부작용을 초래하지는 않는다.

고든버그 대학의 로저 칼슨 교수에 따르면 이번 발견은 아기들을 위해 모유 수유가 최선일지 아니면 우유 수유가 최선일지에 대한 논의에 논점을 더했다.

로저 칼슨 교수는 “HAMLET은 모유 속의 락트알부민과 아기들의 위에서 발견되는 올레산이 혼합되어 만들어지며, 그래서 모유수유가 실제로 아기들의 암 발생 위험을 줄이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말한다.

또한 칼슨 교수는 테스트에서 HAMLET이 암세포의 동력 장치를 공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히며, HAMLET은 또한 암 세포의 예정 세포사 (세포가 유전자에 의해 죽는 방식) 반응을 유발한다고 말했다.

남성 방광암 환자의 인체 실험에서는, 치료 닷새 만에 고통스러운 부작용 없이 종양들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는데 칼슨 교수에 의하면 방광암 환자들에 대한 예비 연구에서 HAM LET용액은 도뇨관을 통해 주입됐으며 이 용액이 암세포들을 죽였고 종양의 크기도 실제로 닷새 만에 줄어 들었다.

하지만 이 치료법은 정확한 암세포 자리에 용액이 주입 되어야 하는 한계가 있으며 의사가 암 세포 위치에 직접 혈액을 운반하는 정맥에 용액을 주입할 수만 있다면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칼슨 교수는 단일 알약이나 물약의 형태는 보통의 음식처럼 몸에서 대사되어 버릴 수 있다고 말하며 이 치료법은 현재의 화학요법들의 보완으로서 이상적일 것이라고 피력한다.

HAMLET은 과학자들이 모유의 건강상 잇점을 연구하면서 우연히 발견해 낸 쾌거이다.

칼슨 교수에 의하면 연구팀은 HAMLET을 발견하고 실제로 모유의 항생력을 찾으려 했으며 한 실험에서 암세포를 죽이는 것을 확인했다.

연구진들은 조속한 시일 내에 임상 실험이 가능하기를 바라고 있으며 본 연구 결과는 ‘사이언스 원(Science One)’의 간행물 일반 도서관에서 발표되었다.

이 글은 세계 곳곳의 뉴스를 찾아 번역하는 Allanger, trichung님이 번역한 글입니다.
번역글이 마음에 드나요? 제휴사이트를 통해 이 번역가에게 번역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올랭번역
 
번역가를 구하시나요? 번역가가 되고 싶으세요? 데이터번역서비스, 학술번역전문 www.allang.co.kr
번역얼마야? 고객이 묻고 번역가가 답하는 번역요금문의답변사이트, 번역도움요청, 트위터연동 www.allmaya.co.kr
좋은번역가리스트 번역분야, 번역언어, 좌우명, 프로필, 번역글 보기, 번역데이터, 번역평가 등 www.번역가.com
번역자료실 번역할 때 도움되는 필수번역자료, 다양한 분야의 풍부한 번역자료 www.번역자료.com
Ads by Databank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Buzz this
me2DAY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