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랭 씨의 번역 이야기: 번역가들이 해외뉴스와 정보를 찾아 번역한 글을 제공합니다... Posted by Allang who search and translate news and infos worldwide.

영국을 향한 비둘기의 저주(2010 월드컵 이모저모)



영국을 향한 비둘기의 저주
Pigeon 'curse' on England

 

어느 주술가가 보낸 비둘기가 잉글랜드 선수들에게 저주를 내리기 위해 알제리의 골대에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 이 날(2010년 6월19일) 잉글랜드는 지루한 경기를 했다.

 

Winger ... 'protecting Algeria goal'

Winger ... '알제리의 골을 지켜라'

아프리카의 의술가들은 종종 주술을 걸기 위해 새들을 이용한다. 어느 신앙요법가는 상대편 팀(잉글랜드)으로부터의 공격을 막아내기 위해 케이프 타운의 비둘기가 보내졌다고 주장했다.


59세의 샤만 올가 목퀘나Shaman Olga Mokwena는 "알제리를 도우려는 누군가가 잉글랜드 팀에 저주를 걸기 위해 주술가를 방문했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나는 월드컵 경기 때 비둘기를 보곤 했다. 보통 새들이 자야할 시간인데도 그 새는 잠자지 않고 거기에 있었다."


"그 새가 알제리의 골을 보호한다는 증거다. 새가 골을 감시하는 거다."


잉글랜드 팀이 있는 루스템버그 베이스 근처의 Chaneng에 사는 올가는 이제 슬로베니아를 이기기 위해 주술을 걸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들에게 목욕할 때 사용하는, 나무껍질에서 나오는 가루를 준 적이 있다. 그들은 악의 기운을 물리치기 위한 무엇인가를 필요로 한다"고 밝혔다.



원문출처: http://www.thesun.co.uk/sol/homepage/news/3022272/Pigeon-curse-on-England.html
원저작자: the Sun
원문게시일: 2010. 6. 21

이 글은 세계 곳곳의 뉴스를 찾아 번역하는 Allanger, 그랑프리 님이 번역한 글입니다.
번역글이 마음에 드나요? 제휴사이트를 통해 이 번역가에게 번역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올랭번역
 
번역가를 구하시나요? 번역가가 되고 싶으세요? 데이터번역서비스, 학술번역전문 www.allang.co.kr
번역얼마야? 고객이 묻고 번역가가 답하는 번역요금문의답변사이트, 번역도움요청, 트위터연동 www.allmaya.co.kr
좋은번역가리스트 번역분야, 번역언어, 좌우명, 프로필, 번역글 보기, 번역데이터, 번역평가 등 www.번역가.com
번역자료실 번역할 때 도움되는 필수번역자료, 다양한 분야의 풍부한 번역자료 www.번역자료.com
Ads by Databank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Buzz this
me2DAY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

티스토리 툴바